해장국은 원뼈해장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금천구-시흥제4동/restaurant/99140812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뼈해장국 한 그릇을 먹고 왔어요. 메뉴판부터 정직한 우리동네 광명시 맛집.가격도 너무 착한 한그릇에 9000원. 해장국 나오자마자 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커다란 뼈가 푸짐하게 들어 있고, 살코기도 넉넉해서 젓가락질할 때마다 만족감이 컸어요. 푹 익은 우거지가 국물 맛을 제대로 살려줘서 한 숟갈 뜰 때마다 깊고 진한 감칠맛이 느껴졌고, 얼큰하지만 텁텁하지 않은 국물이라 끝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김치, 깍두기, 오이무침도 해장국과 잘 어울려서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특히 국물에 밥 말아서 김치 하나 얹어 먹으니 정말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성인 둘이 먹기에도 충분했고,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라 재방문 의사 확실해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해장국 한그릇 어떠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추운날 해장국에 반주하고 싶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9천원에 푸짐하네요!! 시래기랑 같이 얼큰하고 진한국물 먹어보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맛나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오 이런곳이 있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026년(100명이하만)
    답글시흥제1동

    금액도 저렴하네요 얼큰해보이는 뜨끈한 국물이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일만보
    답글비산2동

    뼈해장국 너무 좋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8QKAN2
    답글철산3동

    가격착하고 좋네요 맛집이라니 한번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밸리♡
    답글비산1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