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rin
믿고 한번 가볼게요
3개월 전
(진짜 솔직히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긴한데…)
신월동 두쫀쿠 맛집 소개합니다
빵도 맛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두쫀쿠가 다른데 비해서
식감이 바삭하면서도 스프레드가 촉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도 개당 4000원으로
너무 혜자스럽답니다🎉
다른 빵들도 맛있어요
소금빵, 커피번, 우유식빵 등등…
이건 제 취향 기준에서 말씀드린거지만
종류도 다양하니 지나가다가 한번 들러보세요
가격도 다 착하고
맛은 두말할것도 없으니깐요😉
사장님 돈쭐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합니다 🍀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59길 6 1층
믿고 한번 가볼게요
두쫀쿠라니 이름부터 너무 맛있어 보여요!
소중한 동네 맛집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착하네요
와 두쫀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
정말 맛있겠어요🤤🤤🤤👍👍👍
가격이 넘 좋네요~
오 좋은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