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어린이공원에 비비탄 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1동/dailylife/99407583

어린이 공원 보면 초등학생 남자애들이

비비탄 총 갖고 놀던데 찐으로 비비탄을 쏘더라구요 

 

육안상 확인될만큼 바닥에 총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떨어져있더군요....

 

아이들 놀아라고 부모사 총 사준건 알겠지만 

공원에는 영유아 데리고 나온 가족들도 있고 강아지 산책하는 사람들도 있고 어르신들도 많은데 너무 위험하고 제지하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

 

다들 그냥 쳐다만 보기만하고 아무런 제지를 안해요 

 

제가 애들한테 얘기해도 그때 그뿐, 

돌아서면 또 총쏘고 있어서 정~~~~말 

답답합니다😡😡😡😡😡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topprin
    답글신월1동

    부모의 문제 아닐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비비탄 총은 정말 위험해 보이네요.

    아이들과 어르신들 안전이 걱정돼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비비탄 총 진짜 싫어요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그런건 지정된 장소에서 해야되는데 안탑깝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비비탄 너무 위험하죠 아이들 안전이 걱정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비비탄총 위험한데ㅠ

    어른들이 문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겠네요.

    제지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
    답글임은동

    헐 많이 불편하셧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위험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문제가많은 애들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아이고 이런 일이 있다니 아이들은 잘 관리해야겠어요. 아무래도 사고 날 수가 있으니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진짜 위험합니다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상동

    헐...너무 위험한데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