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rin
부모의 문제 아닐까요
3개월 전
어린이 공원 보면 초등학생 남자애들이
비비탄 총 갖고 놀던데 찐으로 비비탄을 쏘더라구요
육안상 확인될만큼 바닥에 총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떨어져있더군요....
아이들 놀아라고 부모사 총 사준건 알겠지만
공원에는 영유아 데리고 나온 가족들도 있고 강아지 산책하는 사람들도 있고 어르신들도 많은데 너무 위험하고 제지하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
다들 그냥 쳐다만 보기만하고 아무런 제지를 안해요
제가 애들한테 얘기해도 그때 그뿐,
돌아서면 또 총쏘고 있어서 정~~~~말
답답합니다😡😡😡😡😡
부모의 문제 아닐까요
비비탄 총은 정말 위험해 보이네요.
아이들과 어르신들 안전이 걱정돼요.
비비탄 총 진짜 싫어요ㅠㅠ
그런건 지정된 장소에서 해야되는데 안탑깝습니다.
비비탄 너무 위험하죠 아이들 안전이 걱정되네요
비비탄총 위험한데ㅠ
어른들이 문제네요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겠네요.
제지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헐 많이 불편하셧겠어요
위험하네요
문제가많은 애들이네요
아이고 이런 일이 있다니 아이들은 잘 관리해야겠어요. 아무래도 사고 날 수가 있으니까요.
진짜 위험합니다
헐...너무 위험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