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침범 차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1동/dailylife/99233723

횡단보도 건너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 이사람 해도 너무한거 아닌가요 목동사거리가 좌회전신호가 짧긴한데 그렇게 급하면

어제오지 왜 남에게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네요 지만알고 이기적인사람들 천진건알지만 점점 무개념들에대해 증오가 생기네요

남을 위해 이타적인삶을 사는사람도있는데 이기적으로 사는사람들은 진짜 사라져야할 존재라는 생각이들어요 이런사람 다신없길바라고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저건 아니죠 조심해야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소리
    답글상도제2동

    어제오지 ㅋㅋㅋ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저도그렇게생각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횡단보도 침범하는 건 진짜 선 넘었어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위험해 보이네요 

    알아서 조심해야하는 건지.. 기본적인 건 지켜줬으먼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날
    답글목동

    주의하도록해야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면허를 쉽게 줍니다. 법규도 모를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좌회전 신호가 짧다고 법규를 어겨선 안 되죠. 이런 이기적인 운전은 꼭 근절되어야 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이기적인 사람들이 넘 많아요 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잎샘 (8.30.취침)
    답글신정6동

    에고  쯧쯧

    큰일 낼 기사님 다음엔 조심하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맞아요 문제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너무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문제입니다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수다쟁이넓은암소
    답글목4동

    차선 위치상 좌회전  차선도 아닌데요?

    10~11시 출근시간 밀린것도 아니고

    그냥 운전미숙,부주의 라고 보네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