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건 아니죠 조심해야죠
4개월 전
횡단보도 건너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 이사람 해도 너무한거 아닌가요 목동사거리가 좌회전신호가 짧긴한데 그렇게 급하면
어제오지 왜 남에게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네요 지만알고 이기적인사람들 천진건알지만 점점 무개념들에대해 증오가 생기네요
남을 위해 이타적인삶을 사는사람도있는데 이기적으로 사는사람들은 진짜 사라져야할 존재라는 생각이들어요 이런사람 다신없길바라고요
저건 아니죠 조심해야죠
어제오지 ㅋㅋㅋ ㅠㅠ
저도그렇게생각합니다
횡단보도 침범하는 건 진짜 선 넘었어요 !!
위험해 보이네요
알아서 조심해야하는 건지.. 기본적인 건 지켜줬으먼 좋겠어요
주의하도록해야해요.
면허를 쉽게 줍니다. 법규도 모를걸요
좌회전 신호가 짧다고 법규를 어겨선 안 되죠. 이런 이기적인 운전은 꼭 근절되어야 합니다.
이기적인 사람들이 넘 많아요 ㅜㅜ
에고 쯧쯧
큰일 낼 기사님 다음엔 조심하세요
맞아요 문제입니다
너무 합니다
문제입니다
차선 위치상 좌회전 차선도 아닌데요?
10~11시 출근시간 밀린것도 아니고
그냥 운전미숙,부주의 라고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