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관리실이나 반상회를 통해 정식으로 건의해 보세요. 서로 배려하는 가이드라인이 꼭 필요해 보입니다.
4개월 전
공동주택에서 주차장에 이렇게 해놓아서 너무 불편합니다 밤에 울어대고 똥 아무데나 싸놓고 냄새도 역하고 정말 고민이네요~ 그렇게 좋으면 집에 들여서 키우면 될것을 왜 그러시는지 모르겠어요
전 세입자가 여기살때는 빌라외부 문을 신경을 안썼는지 고양이가 빌라를 자유롭게 오다니는 끔찍한상황이었는데 문도 닫혀지게 개인돈들여고치고
문입구에 똥싸놓으면 치우고 락스뿌려놓네요
관리실이나 반상회를 통해 정식으로 건의해 보세요. 서로 배려하는 가이드라인이 꼭 필요해 보입니다.
울음 소리에 스트레스 받는 1인이에요 ㅠㅠ
아 마음은 착한 것 같아요..
그래도 쥐들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집안에 들어오는 쥐보다 집안에안들어오는
고양이가 낫죠 긍정적사고요
입구에 배설물 있으면 기분 나쁘죠
길냥이가 불쌍해서라도 눈감아줍시다. ..😥
관리를 잘해주시면 모두들 편하실것같아요
빌라에서 길냥이를 키우신다니 ㅠㅠ
맞아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