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에 길냥이 키우는주민때문에 스트레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1동/dailylife/99230592

공동주택에서 주차장에 이렇게 해놓아서 너무 불편합니다 밤에 울어대고 똥 아무데나 싸놓고 냄새도 역하고 정말 고민이네요~ 그렇게 좋으면 집에 들여서 키우면 될것을 왜 그러시는지 모르겠어요

전 세입자가 여기살때는 빌라외부 문을 신경을 안썼는지 고양이가 빌라를 자유롭게 오다니는 끔찍한상황이었는데 문도 닫혀지게 개인돈들여고치고

문입구에 똥싸놓으면 치우고 락스뿌려놓네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관리실이나 반상회를 통해 정식으로 건의해 보세요. 서로 배려하는 가이드라인이 꼭 필요해 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울음 소리에 스트레스 받는 1인이에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아 마음은 착한 것 같아요..

     그래도 쥐들이 많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화곡제4동

    집안에 들어오는 쥐보다 집안에안들어오는

    고양이가 낫죠 긍정적사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입구에 배설물 있으면 기분 나쁘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커
    답글등촌제2동

    길냥이가 불쌍해서라도 눈감아줍시다.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여사
    답글구로제5동

    관리를 잘해주시면 모두들 편하실것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빌라에서 길냥이를 키우신다니 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맞아요 문제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