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등촌 돈까스 5800원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가양제1동/restaurant/99186578

점심값이 많이 올라 부담스러울때가 많은데

아침저녁을 잘먹는편이라 점심은 가볍게 먹는편인데 가끔 배부르고싶을때 돈까스 먹으러가는데 5800원이거든요 몇년전 4500원일때부터 왔는데 많이오른편이긴해요 기가막히게 맛있다는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종종 와

먹는데 킥은 언제나 뜨끈하게 준비되어있는

미역국이 화룡정점 강구사거리 하이웨이 길거있어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이런 곳은 박리다매니 손님이 만ㅁ아야 유지 될 텐데.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좀 멀지만 가격이 매우 만족스러워 마음이 움직일랑말랑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와, 푸짐하네요. 특히 미역국이 좋은것 같습니다.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사진 보니 오늘 점심은 무조건 돈까스네요. 하이웨이 길가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미역국 나오는 구성이 독특해서 꼭 가보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사람
    답글화곡제4동

    가성비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와 정말 소스가 많이 들어 있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밥도 비벼 먹으면 좋을 것 같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여기는 퇴근시간에도 줄서서 먹는 경우도 있던디. 어렸을대 학겨에서 먹던 맛이라 친숙한 맛이엇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조카가 아주 좋아할 맛과 가격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