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아다리 벗꽃 너무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가양제1동/dailylife/99531622

이번 4일4일에 방아다리 벗꽃 축제가 열렸죠.

매 해마다 개최되는데 이번 축제의 벗꽃은 만개해서 더 풍성하고 좋았습니다.

주변 상인회에서 건어물도 팔고 교회에서 나와

전도 부치고 먹거리도 다양하게 팔고 노래자랑도 하며 초대가수의 노래에 함성소리도 울리며

아주 신나고 풍성한 벗꽃축제였읍니다.

동네에 이런 명소가 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저런 곳에서 새로운 정취를 맛보는 것도 힐링이지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벗꽃이엄청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