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spicy
건물 자체에 주차공간을 소형 위주로 만들엇으면 대형차가 2칸을 먹를수 밖에 없겟네요...저럴때는 소형만 주차가능 이런푯말 잇엇아면 좋겟여요
2개월 전
최근 단지 내 주차장에서 한 가구가 차량 두 대 분의 공간을 미리 확보해 두는 듯한 상황이 포착되어 입주민 간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1가구 2대 주차가 공식적으로 허용된 단지이므로, 권리 행사일 뿐이다"**라는 의견과, **"공용 공간인 주차장은 먼저 도착한 차량이 이용하는 것이 원칙이며, 물건이나 신체로 자리를 알박는 행위는 에티켓 위반이다"**라는 반대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주차 공간 부족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서로 얼굴을 붉히기보다, 우리 단지의 실정에 맞는 구체적인 주차 가이드라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 사안에 대해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지혜로운 의견 부탁드립니다.
건물 자체에 주차공간을 소형 위주로 만들엇으면 대형차가 2칸을 먹를수 밖에 없겟네요...저럴때는 소형만 주차가능 이런푯말 잇엇아면 좋겟여요
여러 세대가 사는 아파트 단지내에 주차문제가 문제가 많네요. 미리 확보해 놓는 것은 잘못된것 같아요
정말 주차하기도 힘든데 이러면 안 되겠죠. 아무래도 상대방에 대해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아요
아파트게시판에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