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못 걸어
진짜 너무 한다. 산 정상에 올라가냐?
공원 둘레길 걷는데...이젠 한가운데를 갔다와야 하냐? 10원 받으려고.
해도 해도 너무 하네
1년 전
포인트 주는것도 쥐꼬리만큼 주는 걸로 바뀌어서 짜증나는데
그나마 50포인트 주던 동네산책도 한 20m 쯤 바로 코 앞에 가야 주는걸로 바뀜
거지같은 개시워크
포인트 모은거 바뀌면 지우고만다.
진짜 너무 한다. 산 정상에 올라가냐?
공원 둘레길 걷는데...이젠 한가운데를 갔다와야 하냐? 10원 받으려고.
해도 해도 너무 하네
거지거지☹️☹️☹️☹️🥵🥵🥵🥵🥵☹️☹️☹️☹️🥸🥸🥸🥸🎴🎭
호수 한가운데까지가야하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