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귀요미들 봐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연제구-연산제2동/pet/99226489

첫째 아이는 1살때 전주인에게서 파양돼 저희와 가족이 된 6살상추

둘째 아이는 길에서 구조해 보호소에 보냈지만 주인이 나타나지 않아 저회가 입양한 1살 후추입니다

우리상추는 소심하고 겁이 많지만 사람좋아하고 얌전해서 의젓한 형님이고 둘째후추는 사람 좋아하고 똥꼬발랄해서 천방지축이지만 애교많고 성격이 너무 좋아요

두마리라 케어도 두배로 힘들지만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아프지말고 엄마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

댓글 15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진짜 너무 사랑스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프지 않케 잘키워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jh
    답글대치2동

    귀렵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봉태
    답글범천제1동

    넘넘 예쁘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봉태
    답글범천제1동

    일정한 사료로 건강하게. 키워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봉태
    답글범천제1동

    철저한 예방주사가 필요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씻은김치
    답글신내2동

    넘 귀여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1만포인트 나와랏
    답글부곡제4동

    귀여워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너무 깜찍하고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M
    답글연지동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이바라기❤
    답글온천제3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넘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아프지 말고 행복하길~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망미제1동

    아이고..복 받으실거에요...오래오래 행복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댕댕이들 사랑이 넘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쫑하
    답글거제제2동

    너무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