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반려견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연제구-연산제2동/pet/99207787

현재 10년째 같이 살고 있는 망고입니다 포메라니언으로  너무 순하고 착합니다 10년전에 반려견을 떠나보내고 이 녀석과 같이 산지도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영원히내게
    답글명지2동

    저도그마음이공감되요ㅠㅠ 망고도 아프지말고 주인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정
    답글의정부2동

    너무 귀여우용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환장의마법사
    답글대청동2가

    너무 포실포실해서 귀여워요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망고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수진
    답글연산제6동

    언젠가 우리 아이들도 떠나간다고 생생각하니벌써부터 맴이 아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아
    답글전포제1동

    몽몽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