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온천천 카페에 예쁜 곳들이 많더라고요! 벚꽃이 만개했다가 떨어지고 있다는데 마저 지기 전에 꼭 구경가고 싶어요.
2개월 전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우리동네 온천천시민공원입니당🌸
요즘 벚꽃이 한창이라 산책로 따라 흐드러지게 핀 모습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천 옆으로 길이 잘 되어 있어서 걷기만 해도 자연 속에서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데이트코스, 가벼운 산책, 러닝, 자전거, 강아지 산책코스로도 너무 좋아요오☺️
요새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도 좋으니 스트레스 해소에도 딱! 벚꽃시즌에는 넘 아름다워요
근처 온천천카페거리 공영주차장도 잘되어있구 맛있는 곳도 많으니 꼭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온천천 카페에 예쁜 곳들이 많더라고요! 벚꽃이 만개했다가 떨어지고 있다는데 마저 지기 전에 꼭 구경가고 싶어요.
벚꽃이 완전 만개했네요
온천천 유명하죵ㅋㅋ
요즘 너무이쁜곳이 많네요..
여기 길이 너무 좋아서 관광객들이 몰릴 것 같아요 벚꽃 참 예뻐요!
완전 핫스팟 사시네요^-^ 부럽네요^-^
온천천부근에살고있어요
도심속산책로
벗꽃길만걸어도힐링그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