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가끔손자가. 와서노는데
몇시까지이해할가요?
돌아이 제목만 보고 놀랐네요 2살아이는 에너지 떨어지면 그만노는거죠
2시간정도 놀아주지않을까요
시간을 정해서 놀아주는 것도 체력을 위해서는 필요하겠네요.한 두시간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