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에서 반려견 관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연제구-거제제2동/dailylife/99804800

며칠전 제가살고 있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일어난 일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었는데 대학생으로 보이는 사람이 애완견을 안고 있지 않은채 들어왔습니다. 애완견을 풀어  놓았는데 작지만 맹렬하게 짖어대고 물려고 하네요. 그런데 이분 말리지는 않고 해드폰 만 보고 있네요. 좀 어이가 없어서 애완견을 안고 있으라고 하니 불쾌하게 처다보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지는 않는데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있어요. 심지어 어떤 사람은 엘리베이터 좁은 공간에서 빗으로 털을 다듬는 사람도 보았습니다.좁은 엘리베이터 공간에서 반려견을 관리하는 에티켓이 빌요해 보입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많이 놀래셨겠어요 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많이 불쾌하셨겠어요.

    가끔씩 몰상식한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반려견주분들 조심해야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저였더라도 정말 싫었을거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저 같으면 정말 놀래서 다른 층에라도 내렸을 뻔 한 상황이네요. 

    그런데 아무리 얘기를 주인한테 해도 주인이 핸드폰만 쳐다보는 거는 그런 거는 정말 비위가 상하고 기분 나쁜 일이네요.

     웬만한 말 좀 강하게 하는 사람이면 서로 싸움이 나고 시비가 걸렸을 것 같아요. 

    애완견을 데리고 다닐 때 꼭 목줄을 하라고 하잖아요. 요즘에는 이상하게 풀어놓고 산책하는 분들도 주변에 많더라고요. 

    그럴 때 저도 정말 놀래요. 

    비상식적인 행동이면서도 진짜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는 에티켓이 없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에티켓 필요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기본을 지키며 애견 사랑도 해야 하는데

    이기적이고  몰상식 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소형견이라도 물 수있지요 얼마나 무서워요 당연히 견주가 안고 있어야지 어이없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저는 엘베에서 물려봤어요 ㅠㅠ 2주정도 고생했습니다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