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부암동에 위치한 진구청 앞에 시민공원에 봄꽃 전시회를 여네요. 온갖 꽃들이 많이 피어 있고 주변에 멋지게 꾸며놔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주말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은 관광의도시라그런지 이런공원 장식도잘돠어좋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부산 살아도 가본적이 없네요ㅠ
꽃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