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삼락동/information/99584302

 

부암동에 위치한 진구청 앞에 시민공원에 봄꽃 전시회를 여네요. 온갖 꽃들이 많이 피어 있고 주변에 멋지게 꾸며놔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주말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부산은 관광의도시라그런지 이런공원 장식도잘돠어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한번 가보고 싶네요~

    부산 살아도 가본적이 없네요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꽃이 예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