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8CBGU
정말 너무들 하시네요 힘없는 분들이라고
4개월 전
저희들의 쉼터인 경노당이 기업의 횡포로 폐쇄 되었어요 근처 영업장의 배려로 전기도 쓸수있게해주시고 다른 곳의 배려를 받아 운영 되고있었어요 그런데 이조그만한 곳을 비워달라며 저희들을 압박하여 구청도 압박하고전기를 주시던 사장님도 압박하여 저희 쉼터를 폐쇄하게 만들었어요 대기업이 이런 힘을 발휘할수있는 힘이 대단하네요
정말 너무들 하시네요 힘없는 분들이라고
너무 심하시네요. 노안들의 쉼터를
노인들에쉼터를 참나쁜사람들이네요
많이 힘드시겠습니다. 도대체 이런 행포는 뭐 때문에 저지르고 있을까요? 이 나라의 정치가 잘못된 건가요? 정국이 잘못되어서 이상한 나라로 변해가는 거 같아요. 주변에 횡포 역시 누군가의 압박이 있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
어른들이 살아남아야 하는 이 세상에 어른들이 쉬어야 할 곳을 뺏어가다니 정작 시민을 위한
나라는 아닌 것 같아요. 저 먹기 잘살기. 그런 시 가식적인 나라가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