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금명초등학교옆 대천천에 앙쪽에 피는중에 화명동 가는방향에서 오른쪽이 조금 늦게 피는데 너무 이쁘고 풍성해요
아시는분들은 늦은 벗꽃 구경들 많이 오세요
지금은 졌지만 저번주 중에 본것같아요
이날은 하늘이 너무 밝아서 더 환하게 보였어요
꼭 한번 구경 가보세요 내년을 기약해요
와 너무 예쁘네요^^
벚꽃이 아직있군요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