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부산대지하철에서 부산대방면으로 올라가다보면 맥도날드 사이 골목으로
한정식집 인안
있어요
기본이 12,000 원이고
반찬 가지수가 엄청 많습니다.
계란후라이도 동그랗게 구워주고
제육볶음도 엄청 맛있어요.
반찬이 갈 때마다 새로운 반찬 으로 바뀌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안가 보신 분들
꼭 방문 해 보세요.
저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
가격대비 푸짐하네용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