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마크처럼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장전동 한식맛집 정성식당 소개합니다
부산대 정문에서 조금 내려오면
버스다니는 일방통행길에 있는 정성식당
메뉴는 예전에는 두루치기와 김치찜만 있었는데 요즘 새로운 메뉴가 더 생겼어요
순두부 김치전골도 맛나보이고
스팸김치전골
만두김치전골
원조 김치전골 이렇게 있네요
추가적으로 사리 넣으실 분들은 따로 주문하셔도 될것같아요
땡초 김치전도 새로운 메뉴인거 같아요^^
저는 매실 두루치기를 좋아한답니다
장전동사는분들 안가보신분들 없을꺼라고 생각드는데
그래도 안가보신분들 ㄱㄱㄱ
맛있어 보여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 날 추워지니 메뉴에 김치찜 너무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정 성 식당 맛있죠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