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동 한식맛집 온기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restaurant/99186262

장전동 한식맛집 온기 

소개합니다

금정초에서 온천장방향으로 150미터 정도 가다보면 있는 식당 이구요

오리불고기도 먹을 수 있고

제육볶음이 간장도 있고 고추장도 있어요

밑반찬이 너무 너무 맛있고

계란찜도 저렇게 크게 나옵니다

오이무침도 맛있고 미역무침도 맛있어요

밑반찬이 그때그때 달라서

가는 날 마다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어요.

멸치볶음도 엄청 맛있어요.

점심 때는 사람들이 엄청 붐벼 서 12시 이전에 가던지 1시 이후로 가야 됩니다.

아니면 웨이팅 많이 할 수 있어요.

장전동 살면서 아직 안가 보신 분 얼른 가 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비주얼이 맛있고 푸짐해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저도 가봤는데 정말 가성비 맛집이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두루치기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대왕계란찜이네요 가게 인심 무엇ㅎㅎ 제육한그릇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이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반찬 맛있어 보여요

    제육볶음도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쫑하
    답글거제제2동

    꼭가보고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