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기원♡
비주얼이 맛있고 푸짐해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어요
4개월 전
장전동 한식맛집 온기
소개합니다
금정초에서 온천장방향으로 150미터 정도 가다보면 있는 식당 이구요
오리불고기도 먹을 수 있고
제육볶음이 간장도 있고 고추장도 있어요
밑반찬이 너무 너무 맛있고
계란찜도 저렇게 크게 나옵니다
오이무침도 맛있고 미역무침도 맛있어요
밑반찬이 그때그때 달라서
가는 날 마다 색다른 맛을 볼 수 있어요.
멸치볶음도 엄청 맛있어요.
점심 때는 사람들이 엄청 붐벼 서 12시 이전에 가던지 1시 이후로 가야 됩니다.
아니면 웨이팅 많이 할 수 있어요.
장전동 살면서 아직 안가 보신 분 얼른 가 보세요
비주얼이 맛있고 푸짐해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저도 가봤는데 정말 가성비 맛집이에요.
두루치기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여요
대왕계란찜이네요 가게 인심 무엇ㅎㅎ 제육한그릇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이겠어요
반찬 맛있어 보여요
제육볶음도 맛있겠네요
꼭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