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쌈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restaurant/99182641

맛있다.

푸짐하다.

깔끔하다.

친절하다.

집밥처럼 부담이 없다.

언제나 맛이 일정하다.

역세권이라 찾아들기도 수월하다.

식구나 친구 지인들과 외식으로나 

손님 접대시 밥 한끼 하기 참 좋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너무 좋은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이름은장어
    답글장전제2동

    장점이 많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맛도 있고 가성비가 좋다고하니 가보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집밥처럼 부담없는 집이 나이들어보니 좋더라구요 음식도 깔끔하고.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