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추어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restaurant/99121728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이나영
    답글만덕제1동
    작성자

    돌솥밭과 추어탕이 같이 나옵니다~

    추어탕 맛이 좋습니다

    바로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추어탕 좋아하느데 여기도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저도 추어탕 겨울에 먹기 좋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원
    답글신흑동

    먹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oveOfMyLife
    답글상동

    맛집인가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이름은장어
    답글장전제2동

    만덕에는 추어탕 집이 많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추어탕이 맛있게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가남 추어탕 맛있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