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옷입고 산책하는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pet/99213683

동네 공원 산책하다 만난 귀여운 강아지. 예쁜 꼬까옷도 입고 할머니와 함께 산책 중이네요. 어찌나 순한지 다가가도 가만히 있어요. 덕분에 강아지랑 같이 나오신 할머니랑 두런두런 얘기도 나누었어요.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친구도 되어주고 말동무도 되어주고 해서 심심하지읺고 하루하루가 재미있다시는 할머니. 괜히 혼자 쓸쓸하실 친정 엄마 생각도 나네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강 안젤라 (세례명)
    답글송정동

    넌행복 하겠다 주인잘만나서 매일산책하고 우리강아지는 산책자주 못해서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꼬까옷 입고 좋겠다~ 할머님도 즐거워서 건강해지실듯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수진
    답글연산제6동

    강아지들은 사랑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1만포인트 나와랏
    답글부곡제4동

    짱 귀여워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꼬까옷도 입고 귀요미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아고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sae
    답글법동

    귀엽네용 ㅎ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이바라기❤
    답글온천제3동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꼬까옷이 잘 어울리네요

    순하고 귀여운 예쁜강아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강아지가 사람보다 나을때가 많지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정말 귀여워 보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