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lost/99604993

재래시장을

오랜만에 갔습니다.

10만원을 들고서.

근데 파한단 사기도전에 분실했습니다.

엉엉엉…

잠이 아니 옵니다.

어찌 할꼬

이밤.

아직 날새려면 까마득한데.

누가 주웠을까요?

흑흑흑…

꺼이꺼이꺼이.

 

내 울음소리만 새벽을 가르고.

홀로 외로이 먼산을 보니

마음이 더 아파오네.

 

어쩌다 내가 돈10만원에

이렇게 괴로워하고 잠못 이루는 신세가 되었을꼬.

 

오늘은 하얗게 밤을 지새우겠구나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어떡해요ㅜ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