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말씀처럼 왕복 20분 걷는 것도 기분 좋은 유산소 운동이 되겠네요~럭키비키~
3주 전
물론 운동이기도 하지만
저의 2년간 계속된 취미생활이기도 합니다.
처음 다니던 곳이 문을 닫게 되어서
또 새로운 곳을 찾게 되었죠
조금 더 멀어지긴 했지만 왔다갔다 20분씩 걸어서 다니는 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제게 맞는 '숲필라테스' 를 찾게 되어서
요즘 참 좋네요.
말씀처럼 왕복 20분 걷는 것도 기분 좋은 유산소 운동이 되겠네요~럭키비키~
필라테스 이거 어머니께서 2번째하시는데 복근이 생기셨더라거요
필라테스 좋아요
멀어도 건강 챙기기 좋겠어요
취미생활 좋네요
어우 보기믄해도 힘들어욬ㅋㅋ
오~~ 되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