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디이스트 넝쿨장미 만덕2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99813795

 

 

 

저는 만덕제2동 백양디이스트 아파트에 살고 있어요. 5월 중순에 접어든 이때 아파트 산책로에 조성된 길에 넝쿨장미가 예쁘게 피었습니다. 초록색 잎사귀  사이에 빨갛게 피었습니다. 저녀먹고 산책길에  예쁘게 피어 있는 장미를 담아봅니다. 예쁘게 피어있는 넝쿨장미 꽃 아래를 걷다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네요. 언제 보아도 아름다워요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빨간 장미가 예쁘게 피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넝쿨장미만의 매력이 

    다른장미와 또 다르네요~ 색이 짙어서 빠져들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오월의 장미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5월에 핀장미 예쁘죠. 특히 이달의 핀 장미는 더 빨그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오월은 역시 장미죠.

    울타리에 흐드러진  장미가 기분을 밝게 해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장미가 매혹적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