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꽃구경 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99756915

우리동네 벚꽃명소예요. 백양 디이스트 아파트 아래쪽에 작은 천이 흐르고요. 천을 가운데 두고 나무 데크로 산책로를 만들어 두었고 산책로에 벛꽃나무들이 쭈욱 늘어서 있어요. 나무데크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물이 흐르는 천변을 따라 벚꽃을 감상해도 되고 데크길에서 감상하면 바로 눈 앞애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낮애도 예쁘고 밤엔 조명 따라 더 예쁘고요. 힐링 하기에 너무 좋아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테크길 따라 걸으면서 힐링하는 휴식처가 되어주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벚꽃보며 산책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이쁘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반려견과 산책하면 너무 좋을 코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작은천을 사이에 두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걸 보니 너무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봄엔 멋진곳이었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저도 봄에 가 보았는데 너무 예뻐요 내년이 기다려 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좋은곳이 많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천변 따라 활짝 핀 벚꽃길.

    저절로 걷고싶은 길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벚꽃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벚꽂맛집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꽃구경 명소 많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