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테크길 따라 걸으면서 힐링하는 휴식처가 되어주네요.
1개월 전
우리동네 벚꽃명소예요. 백양 디이스트 아파트 아래쪽에 작은 천이 흐르고요. 천을 가운데 두고 나무 데크로 산책로를 만들어 두었고 산책로에 벛꽃나무들이 쭈욱 늘어서 있어요. 나무데크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물이 흐르는 천변을 따라 벚꽃을 감상해도 되고 데크길에서 감상하면 바로 눈 앞애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낮애도 예쁘고 밤엔 조명 따라 더 예쁘고요. 힐링 하기에 너무 좋아요
테크길 따라 걸으면서 힐링하는 휴식처가 되어주네요.
벚꽃보며 산책하기 좋겠어요
이쁘다
반려견과 산책하면 너무 좋을 코스네요
작은천을 사이에 두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걸 보니 너무 아름답네요
봄엔 멋진곳이었겠어요
저도 봄에 가 보았는데 너무 예뻐요 내년이 기다려 지네요
좋은곳이 많네요~~
천변 따라 활짝 핀 벚꽃길.
저절로 걷고싶은 길입니다.
벚꽃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더라구요~
벚꽂맛집이네요^^
꽃구경 명소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