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운동하기좋아보여요
1개월 전
우리 동네에 철도길 옆에는 산책길이 나있어요.
철도길이라고만 이야기했었는데 자세히보니
'반려동물 친화거리 도심갈맷길' 이라는 이름이 있더라구요^^
벽쪽으로는 철길이라 담으로 되어 있구요
흙길로 걸어 다니는 길이 나있답니다.
길 끝에서 길 끝까지 약 3킬로 정도 되는 것 같아 오왕복하면 운동되는 거리예요.
밤산책으로 나가도 무섭지 않고
조명도 잘 되어 있고
의외로 사람도 많이 다녀서 아침.저녁 식후 걷기에 진짜 좋습니다. 나무 덕분에 한 여름에도 그늘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작년에 황토길도 길게 연장시켜 잘 만들어 놔서
어르신들 맨발 걷기하기도 좋아서
외지에서도 찾아 오는 걸로 알아요.
지금 비가 안와서 바짝 말라있긴 하지만
물도 뿌려서 걷기 촉촉하게 할 때도 있어 어른들 애용하는 길입니다. 발 씻는 곳도 있어요.
집 근처 산책코스로 이만한곳 없어요~^^
운동하기좋아보여요
꽃 예뻐요
철기로 황토밭이 너무 예뻐요 한번 걷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