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길옆 산책코스 여유롭게 황토길 걷기까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99684933

우리 동네에 철도길 옆에는 산책길이 나있어요.

철도길이라고만 이야기했었는데 자세히보니 

'반려동물 친화거리 도심갈맷길' 이라는 이름이 있더라구요^^

 

 

벽쪽으로는 철길이라 담으로 되어 있구요

흙길로 걸어 다니는 길이 나있답니다.

길 끝에서 길 끝까지 약 3킬로 정도 되는 것 같아 오왕복하면 운동되는 거리예요.

 

 

밤산책으로 나가도 무섭지 않고

조명도 잘 되어 있고

의외로 사람도 많이 다녀서 아침.저녁 식후 걷기에 진짜 좋습니다. 나무 덕분에 한 여름에도 그늘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작년에 황토길도 길게 연장시켜 잘 만들어 놔서

어르신들 맨발 걷기하기도 좋아서

외지에서도 찾아 오는 걸로 알아요.

지금 비가 안와서 바짝 말라있긴 하지만

물도 뿌려서 걷기 촉촉하게 할 때도 있어 어른들 애용하는 길입니다. 발 씻는 곳도 있어요.

 

집 근처 산책코스로 이만한곳 없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당근
    답글모라제1동

    운동하기좋아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대파
    답글모라제1동

    꽃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철기로 황토밭이 너무 예뻐요 한번 걷고 싶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