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감동 선형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99672308

부산 15분 도시 시행이후 많은 좋은 공원과 길이 생겼는데요. 당감1동 주민센터 가는 길에 예쁜 공원이 생겼어요. 선형 공원이라고 선형 모양으로 생겨서 길게 이쁘게 걸어갈 수 있는 공원이에요. 개를 끌고 산책하기도 하고 옆에 예쁜 풀내를 맡아도 되는 아름다운 아담한 공원이에요. 걸을 때 재미가 있는 정적이면서도 고요한 이 공원도로를 소개 합니다. 아침에 고즈넉하고 오후에 풀과 나무가 싱그럽고 이쁜 저녁에 풍월 풍경처럼 풍원스런 이 공원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죠. 여름 더운 더위를 삭히는 개수대 분수조형과 그 뒤 숲 사이길이 어우러진 우리동네 자랑 선형공원을 소개합니다.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보물같은 길들을 잘 보존해 보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선형공원 선형모양이라니 신기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당근
    답글모라제1동

    참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부산도 다시 젊은이들 활력이 다시 돌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오천읍

    널찍하니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