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새단장한 산책코스 수영사적공원
산책코스로 좋으네요~
1개월 전
아직 약간의 끝마무리가 남은듯 보이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수영사적공원
사람들이 늘 가로지르던 길에 새로운 길을 만들고 나무계단도 만들어졌네요
큰나무들이 있고 꽃도 많아서
쉬엄쉬엄 산책하기에 참 좋아요^^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도 많아요
새단장한 산책코스 수영사적공원
산책코스로 좋으네요~
고즈넉한. 풍경입니다
산책가기 좋은 곳인듯요
오 날씨가 너무 좋아요!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부산이 관광도시라그런지 정말 볼건 많은거같아요
좋네요~
한적한 길 같아서
여유롭게 걷기 좋겠어요
이런곳이 있었군요 담에 가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