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산책코스 수영사적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99671690

아직 약간의 끝마무리가 남은듯 보이지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수영사적공원

사람들이 늘 가로지르던 길에 새로운 길을 만들고 나무계단도 만들어졌네요

큰나무들이 있고 꽃도 많아서

쉬엄쉬엄 산책하기에 참 좋아요^^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시는 분도 많아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새단장한 산책코스 수영사적공원

    산책코스로 좋으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고즈넉한. 풍경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산책가기 좋은 곳인듯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오 날씨가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부산이 관광도시라그런지 정말 볼건 많은거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오천읍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한적한 길 같아서

    여유롭게 걷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이런곳이 있었군요 담에 가바야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