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 함박마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100213267

 

수제 함박스테이크가 촉촉하고 육즙이 살아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파스타나 리조또도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고, 메뉴 구성이 다양해 선택 폭이 넓은 편이에요. 매장은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라 데이트나 가족 식사로 무난하고, 접근성도 좋아 방문하기 편한 편이에요. 가성비까지 괜찮아서 재방문 의사 있는 곳이에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스테이크 너무 맛있겠어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