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구암가자
요즘은 미용시술없는 피부과를 찾기어려운데 좋으시겠어요.
1주 전
미용 시술 없이 진짜 피부 치료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얘기들어서 오늘 처음 갔습니다..
전문병원 답게 대기 환자가 많아서 1시간 정도 기다린 끝에 진료를 볼 수 있었어요.
진료후 나올때 간호사 선생님께서 월요일 금요일은 토요일은ㅈ방문객이 몰리는 편이니 이 요일들을 피해서 오면 대기가 좀 덜하다고 친절히 알려주셨습니다
이렇게 가까운 곳에 진짜 피부과가 있다는게 무슨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네요..^^
요즘은 미용시술없는 피부과를 찾기어려운데 좋으시겠어요.
병원은 가까운 곳이 최고인거 같애요.
좋은 피부과가 가까이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필요한 치료를 우선으로 해주는곳인가봐요. 피부치료에 신뢰가 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