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웰컴치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information/100148242

우리 동네 장전동에 위치한 웰컴치과를 소개합니다

부산대 지하철에서 내려서 도보로 5분 밖에 걸리지 않아요

간호사도 친절하고 의사 선생님도 엄청 친절 합니다. 스케일링도 액상마취제를 써서 아프지 않아요

사랑니 때문에 방문 했다가 다른 곳에서는 못 뽑는다고 큰병원가보라고 했는데

 여기 의사 선생님이 한방에 뽑아 주셨어요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예약 잡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1번 예약 후에는 사후 관리도 엄청 잘 해줘요

정기적으로 문자 알림이 와서 치료를 예약 잡아서 편하게 할 수 있고

모든 응대가 너무 너무 친절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치과이름부터 가고싶게 만드는 웰컴치과네요.

    저도 가고싶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치과 좋아보여요 !

    깔끔하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친절한 곳 좋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제대로 된 치과 찾기가 참 힘드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좋은 장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