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치과이름부터 가고싶게 만드는 웰컴치과네요.
저도 가고싶네요~^^
1주 전
우리 동네 장전동에 위치한 웰컴치과를 소개합니다
부산대 지하철에서 내려서 도보로 5분 밖에 걸리지 않아요
간호사도 친절하고 의사 선생님도 엄청 친절 합니다. 스케일링도 액상마취제를 써서 아프지 않아요
사랑니 때문에 방문 했다가 다른 곳에서는 못 뽑는다고 큰병원가보라고 했는데
여기 의사 선생님이 한방에 뽑아 주셨어요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예약 잡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1번 예약 후에는 사후 관리도 엄청 잘 해줘요
정기적으로 문자 알림이 와서 치료를 예약 잡아서 편하게 할 수 있고
모든 응대가 너무 너무 친절합니다
치과이름부터 가고싶게 만드는 웰컴치과네요.
저도 가고싶네요~^^
치과 좋아보여요 !
깔끔하네요👍🏻
친절한 곳 좋아요.
제대로 된 치과 찾기가 참 힘드네요
좋은 장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