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요즘 보안이 강화되서 많아지는 문제네요
3주 전
아파트주변에 지문인식 출입문 설치로 사끌시끌하네요.
아파트 입주민이 아닌 사람들이 통로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는 입주민들과 허용하자는 입주민들의 의견차이가 있네요.
반대측은 지문인식 출입문을 아파트를 둘러싸고 엄청 많이 설치해야하므로 설치비 및 앞으로의 유지보수비 문제, 같이 어울려 사는 세상이고 우라 아파트 조경이 좋아 산책 온다는데 굳이 못 오게 할 이유가 없다
찬성측은 낯선 사람들이 자꾸 드나들면 보안상 위험하고 쓰레기나 기타 지저분하게 하거나 시설물을 파괴 할 수도 있다등등.
양쪽다 이해가 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요즘 보안이 강화되서 많아지는 문제네요
제 생각에는 진짜 양쪽 의견 모두 일리가 있어서 쉽게 결론 내리기 어려운 문제네요~ 보안이나 시설 관리를 생각하면 찬성 측이 이해가 가고, 비용이나 이웃 간의 정을 생각하면 반대 측 마음도 공감이 되니 넘 어려워요~
저는 반대 합니다 효용도 떨어지고 비용도 많이 들어요
전 찬성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