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다용도실 배수관 냄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974546

다용도실에 배수관에서 마늘 ,하수구,김치,오래된 세탁물 배수 냄새, 싸구려 세탁세제 냄새 ,오래된 청소 후 배수 냄새 등이 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김치를 일 년 내내 담나 매달 마늘 냄새가 배수관을 타고 내려와 진동을 하는데요. 우리집이 김장김치 담나요? 왜 마늘 냄새 진동하는 걸 맡아야하죠? 관리사무실에서는 이런 것하나 관리 안하나요? 밖에 흡연자 경찰 부르고 잡고 조치 하면 뭐합니까? 집안에 배수관에서 다용도실 쪽에서 그런 싸구려 김장 김치 마늘 냄새 진동하면 역겨워서 올라올라는데 우리집 세탁실이 찐해서 무슨 시골에서 해먹는 김징김치철 마늘 냄새로 베이는건 무슨 피해입니까? 여기는 도시고 아파트 도심생활이에요. 전원주택 시골 태양초 고추장 담고 누린내 나는 된장 막 담아 퍼재끼는 시골이 아니란 말입니다. 정말 몰상식해도 이렇게 몰상식할 수가 없어요. 내가 좋은 세탁 세제 향 좋고 몸에 좋은 유기농을 사면 뭐합니까? 내 세탁물 꺼낼때 역겨운 마늘 냄새와 함께 뽀송하고 산뜻한 내 세탁물을 꺼낼 수 없고 두려워하면서 문도 못열고 지내는 다용도실 문을 열고 들어가 괴상하고 쾌쾌한 냄새를 코로 막으며 내 산뜻한 세탁물을 빨리 꺼내서 건조대로 옮겨야하는 이런 기괴한 생활을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생각하세요? 위층이 성격이 괴팍하긴해도 맨날 마늘 찛는다고 층간 소음을 일으키질 않나 김치 김장 마늘 국물을 배수관에 버려서 아랫집 사람들 역겹게 하질않나 미친 것도 좀 미친게 아닌거 같아요. 미친 사람이에요. 부부가 둘다. 말을 해도 못알아먹고 고집으로 막 계속 마늘을 찛고 시끄럽게 한 2년 넘게 괴롭히더라고요. 미친 사람인 척하면서 이해가 안가네요. 동네에 이런 사람이 사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이런 짐승같이 행동하는 사람은 퇴거 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사부작
    답글신곡2동

     안하무인에 배 째라식의 사람들하고는 대화가 안되죠.. 매일이 괴로우시겠어요. 저는 하수구에 이런 실리콘재질의 제품 사다가 덮어두고 세탁 할때 벗겨내고 합니다. 다른 방법 찾아보시면서 아쉬운대로 활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부작
    답글신곡2동

    대화가 안되는 배째라식의 사람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관리실에서도 다같은 입주민이니까 방법을 제시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고요.

    하루하루 많이 힘드시겠어요. 저도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로 고민하다가 이런걸 사다가 덮었다가 벗겼다가하며 생활하고 있어요.

    때때로 물을 대량으로 팔팔 끓여서 부어주기도 하고요. 조금씩 냉새가 덜 나더라구요. 더워지는 날씨에 문을 여기저기 열어놓고 자다보면 솔솔 냄새가 날때가 있어요. 그러면 후다닥 달려가보면 세탁기 돌려놓고 미처 막아놓지 않은날이 있어 급히 꼼꼼히 막고 자요^^

    20260528_150931.jpg_resize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배수관을 따로 올라오는 음식냄새나 악취는 위,아랫집이 요리를 엉망으로 해서가 아니라 배수관 자체가 오염이 심해서 그런거 같은데요. 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배수관 통해서 담배냄새 포함 온갖 냄새 악취들 진짜 힘들지요 공감갑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배수관 냄새..너무 불편할 거 같습니다 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배수관 문제 심각하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저도 그기분알아요 베수구 악취가 생각보다 정신 혼미하게 만들어 저도 미쳐버립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힘드시겠어요 공동질서는 지켜야 하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저렇게 냄새나능 곳에 가끔 쥐나 모기같응게 많이 몰리던데...민원이라도 넣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2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