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부산 시민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862715

주말에 더위 식히러 나온 시민들!

아이들은 물놀이가 마냥 즐겁습니다.

곳곳의 나무그늘 아래에서 친구 또는 가족들이 옹기종기 모여 담소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표정들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날이 더워서 분수에 뛰어들어 놀고 싶네요.

    다들 행복하게 보여서 좋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정말 기온이 한낮 여름 같이 많이 오르고 있네요. 물도 분수가 계속 나오다 보니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물장난도 실컷 칠 수 있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성근
    답글송정동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시민공원은 벌써 분수가 한창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시원해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더울때 아이들과 물놀이하면서 애착을 가지는것도 좋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다들 행복해서 좋아 보입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연지동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