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756799

우리동네 선형공원 안에 이렇게 이쁜 꽃이 폈어요. 5월이 되니 약간 서늘하면서도 기분이 봄같이 더울 때가 있죠. 서늘해지는 오후 쯤에 공원을 산책해 보세요. 예쁜 꽃과 풀들이 반겨줄거에요.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쁜 풀과 꽃이 즐비한 이 공원은 걸으면서 아로마 휴식이 가능한 곳이에요. 쉬고 싶으면 의자에 잠깐 앉아 햇빛이며 경치를 구경하세요. 지나가는 차들도 소음을 줄여줄거에요. 동네에 이렇게 이쁜 곳들이 있다니 매우 기쁘죠. 항상 진실케 이곳을 들르고 근처 상권도 이용해보세요. 배가 고프면 먹을 수 있는 식당 상가가 즐비하답니다. 먼 공원에 어린이날 행사가 번잡하거나 못간 사람들은 이렇게 잔잔한 동네근처 공원에서 즐겨보는 것도 즐거운 낭만 아닐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공원안에 예쁜 꽃이 피어서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이쁘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화려한 꽃도 예쁘지만 이렇게 길가에 핀 소박한 꽃도 이뻐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소소한 기쁨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좋네요 좀쉬어가고 힐링도하고 몸과마음이 편해지는거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작은 야생화  처럼 예쁘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한여름에도 피어있는 꽃이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선형공원.

    예쁜 꽃도 보고 맛있는 식당도 있어서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동네근처 공원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꽃좋지요 저도 길거리 산책하며 그런거 좋아합니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