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공원안에 예쁜 꽃이 피어서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1개월 전
우리동네 선형공원 안에 이렇게 이쁜 꽃이 폈어요. 5월이 되니 약간 서늘하면서도 기분이 봄같이 더울 때가 있죠. 서늘해지는 오후 쯤에 공원을 산책해 보세요. 예쁜 꽃과 풀들이 반겨줄거에요.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쁜 풀과 꽃이 즐비한 이 공원은 걸으면서 아로마 휴식이 가능한 곳이에요. 쉬고 싶으면 의자에 잠깐 앉아 햇빛이며 경치를 구경하세요. 지나가는 차들도 소음을 줄여줄거에요. 동네에 이렇게 이쁜 곳들이 있다니 매우 기쁘죠. 항상 진실케 이곳을 들르고 근처 상권도 이용해보세요. 배가 고프면 먹을 수 있는 식당 상가가 즐비하답니다. 먼 공원에 어린이날 행사가 번잡하거나 못간 사람들은 이렇게 잔잔한 동네근처 공원에서 즐겨보는 것도 즐거운 낭만 아닐까요?
공원안에 예쁜 꽃이 피어서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이쁘다
화려한 꽃도 예쁘지만 이렇게 길가에 핀 소박한 꽃도 이뻐여
소소한 기쁨
좋네요 좀쉬어가고 힐링도하고 몸과마음이 편해지는거같아요
작은 야생화 처럼 예쁘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한여름에도 피어있는 꽃이더라구요
선형공원.
예쁜 꽃도 보고 맛있는 식당도 있어서 좋네요.
동네근처 공원 좋아요
꽃좋지요 저도 길거리 산책하며 그런거 좋아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