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전 리모델링 소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740146

아파트 이사하면 잡을 멋지게 리모델링하고 들어오시는 분들 많잖아요

요줌 이사철인지 리모델링 공사가 정말 많네요 

같은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경우 공사 안내문이라도 붙는데 같은 동이라도 다른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아예 공사 안냐문이 안 붙더라구요

이런경우는 언제까지 참아야 하는지 몰라 더 힘들죠 

 

논란은 바닥공사나 타일 욕조등 큰 공사의 소음이 며칠씩 되다보니 거동이 힘들어 집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너무 힘들어 한다고 하소연 하시는 분들이 있고 아기 있는집등... 큰 드릴소리 참 힘들죠

 

아파트가 오래된것도 아닌데 왜 이런 큰 공사를 할까요?

       VS 

내집이고 나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공사를 하고 싶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저도 버로 옆집 리모델링 하는데 정말 이틀동안 집에 못있을정도 였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리모델링 소음 시끄러워 힘들겠네요.알림이 있어야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인테리어소음이 없을수는 없겠죠. 다만 피해를 최소한으로 하는 방안을 찾아봐야할듯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저알 소음이 심해서 언짠은기분이 하루종일 불편했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타일 바닥 공사 정말 그 소음 힘들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평일날 낮에 집에 있어보면 정말 소리가 크더라고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인테리어 공사 소음 정말 시끄러워요 

    안들어본 사람은 모를 정도로 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심지어 공사전에 사인 받으러오는데 솔직히 반대하고 싶어요 내가 반대한다고 안할것도 아니고 참 괴롭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그래요 너무 시끄러워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조금 이해해줘야해요 나도 할 수 있으니까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