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spicy
담배 냄새가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던데...너무 심해서 숨쉬기 힘들어요
1개월 전
아파트 단지내에서 흡연을 하는 것은 문제일 까요? 괜찮은 것일 까요? 주차장 사이사이에 숨어서 담배를 피고 경비아저씨가 잡으로 다니며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싸우는데요. 고즈넉하고 평화로워야하는 아파트 공공 주거 생활에 굉장히 방해가되고 범법적인 행위들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흡연을 하는 것이 굉장한 싸움과 소음 그리고 냄새, 건강상 장해와 피해, 상해를 일으키며 비흡연자 및 법을 준수하는 흡연자들에게 굉장한 피해을 야기하는 상황입니다. 우리동네에 이런 몰상식한 인간들이 많은게 별로이고 주거환경 침범 죄라든지 흡연 경범죄 등으로 동네 질을 떨어뜨리고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양상시킵니다. 아파트 단지 내 공공 구역에서 흡연하는게 괜찮다면 뭐가 괜찮은 걸까요? 이게 합법인가요? 아님 으레 그래도 되는 걸까요? 내가 알고 있기론 경범죄인데요. 사람들은 흡연은 중독성이 있어 끊기 힘들고 조절이 안되므로 피지말기를 강요하는건 흡연자들에게 불가능 한 것처럼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런 거짓 실태를 확실히 알리고 고발합니다. 명백한 경범죄입니다. 흡연하는 사람들은 모두 공공 장소 흡연을 해서는 안됩니다. 경비와 방위가 철저히 일어나야합니다.
담배 냄새가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던데...너무 심해서 숨쉬기 힘들어요
냄새 너무 심하죠
싫어요
냄새로 고통스러워요
담배 중독은 건강에도 매우 해롭죠
흡연 문제는 진짜 날이 갈수록 심해지네요
비흡연자라 진짜 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