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물건 적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663795

죄근에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방송으로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물건을 적제하지말라고 하는 것을 가끔씩 듣습니다.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재활용 폐기물 등 물건을 적지하는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화재가 발생했을때 대피공간이나 통로에 두면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수 있고 이것은 법에서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무실에서도 자주 점검하고 있지만 잘 지켜지지 않아요. 특히 화재에 취약한 종이  등 물건은 위험합니다. 그리고 하나더 계단으로 통하는 문은 닫혀 있어야하는뎨 문을 열어 두고 있습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지케야할 약속입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소방법에 위법하는 행위이죠.  신고해야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san Bang
    답글철마면

    소방법으로도 불법인데요 다들 왜 그러는지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소방법 위반이라서 관리사무소에서 

    철저하게 관리하는게 좋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계단 내려갈때 진짜 짐이 너무 많은 집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물건 적재해 놓은 곳이 저희도 많아서 계단 올라갈 때 불편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너무 습관적으로 방치하니 불편하지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