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에치
소방법에 위법하는 행위이죠. 신고해야합니다.
1개월 전
죄근에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방송으로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물건을 적제하지말라고 하는 것을 가끔씩 듣습니다.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재활용 폐기물 등 물건을 적지하는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화재가 발생했을때 대피공간이나 통로에 두면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수 있고 이것은 법에서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무실에서도 자주 점검하고 있지만 잘 지켜지지 않아요. 특히 화재에 취약한 종이 등 물건은 위험합니다. 그리고 하나더 계단으로 통하는 문은 닫혀 있어야하는뎨 문을 열어 두고 있습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지케야할 약속입니다
소방법에 위법하는 행위이죠. 신고해야합니다.
소방법으로도 불법인데요 다들 왜 그러는지ㅜ
소방법 위반이라서 관리사무소에서
철저하게 관리하는게 좋지요
계단 내려갈때 진짜 짐이 너무 많은 집 있어요
아파트 계단 등 공용공간에 물건 적재해 놓은 곳이 저희도 많아서 계단 올라갈 때 불편하네요
너무 습관적으로 방치하니 불편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