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금정구 두실역 온천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99600336

여기는 별빛 쏟아지는 

벚꽃과 오리를 보여드릴께요.

온천천 처음시작하는 곳입니다.

구서동과 남산동 경계지요.

지난주까지 활짝폈던 꽃잎이 

이제는 완전히. 쪘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