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노는 아이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100217652

오늘 제가 언급하고 싶은 것은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노는 아이들에 대하여 말하려고 합니다. 평소에도 지하주차장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보드를 타면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가끔씩 볼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활동할수 있는 놀공간이 부족하다는 점도 있지만 조금 위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씩 아파트 방송에서 아이들이 지하주차장에서 노는것을 금지해 달라고  하지만 고쳐지지가 않아요. 지하주차장이라 어두워서 아이들이 눈에 잘 뛰지않고 보드를 타는것을 보면 위험하다는 생각 들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지하에서 왜 노는건지 이해가 안돼요 ㅠㅠ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지하주차장 노는거 위험할텐데ㅠ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