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로에 벌레가 너무 많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온천제2동/dailylife/100012934

저는 직장을 은퇴하고 매일 매일 집 인근의  등산로를 다니고 있습니다. 걷기에 적절한 난이도와 좋은 경관, 황토길도 있어서 제 또래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 들어서 흉칙하게 생겼고 다양한 종류의 애벌레가 창궐하였습니다. 20여년을 다녔는데 올해 같은 경우는 처음입니다. 

등산로  상 거미줄처럼 길게 늘어져서 부딪칠때면 정말 기겁했습니다.

제가 오는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이 애벌레들을 퇴치하기 위하여 농약등 살충제를 사용해야 하는가 합니다 

제가 아는 전문가는 사용을 반대하는데 

등산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살충제를 사용해서 제거 해야 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생각 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연지동

    공감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등산로에 벌레가 많다면 없애는 방법을 찾아야겠네요.등산하다 놀래시는 분들도 많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책
    답글중부동

    정말 불청객이죠ㅠ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