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합니다
1주 전
저는 직장을 은퇴하고 매일 매일 집 인근의 등산로를 다니고 있습니다. 걷기에 적절한 난이도와 좋은 경관, 황토길도 있어서 제 또래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 들어서 흉칙하게 생겼고 다양한 종류의 애벌레가 창궐하였습니다. 20여년을 다녔는데 올해 같은 경우는 처음입니다.
등산로 상 거미줄처럼 길게 늘어져서 부딪칠때면 정말 기겁했습니다.
제가 오는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이 애벌레들을 퇴치하기 위하여 농약등 살충제를 사용해야 하는가 합니다
제가 아는 전문가는 사용을 반대하는데
등산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살충제를 사용해서 제거 해야 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생각 하세요.
공감합니다
등산로에 벌레가 많다면 없애는 방법을 찾아야겠네요.등산하다 놀래시는 분들도 많겠네요.
정말 불청객이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