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학산칼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restaurant/98772522

센텀

병원거리에 있는

비학산칼국수

본점이 해운대에 있지만

가보진않았고

센텀점은

넓고 깨끗하며 칼국수와

보리밥이 맛있습니다

건강한 한끼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가고 싶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맛있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ㅁㅈ
    답글대연제3동

    엄마 모시고 가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겨울이라 추워지니 칼국수 생각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ng
    답글내당1동

    요즘같은 추운날 딱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추운날 칼국수는 진짜 맛없없ㅜㅜ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