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희집 바로 옆에 위치한 거림길공원이 있어요^^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도 그늘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리고 일상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 자주 갑니다^^ 피톤치드 듬뿍 흡수하고 싶으면 거림길공원으로 오세요^^ 황토길 체험하고 싶다면 강력추천요^^
예쁘네요.
걷고 싶은 거리
꽃이 이쁘네용ㅎㅎㅎ
예쁜데요!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