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씨
굿
2시간 전
안녕하세요 어느 동네를 가봐도 개인카페나 프렌차이즈 커피집이 진짜 너무너무 많은데요
저희 동네도 진짜 카페가 많아요
어딜 가야할지 고민이 될때가 많음....
개인카페도 많고..프차도 많아요
그중에 커피 음료 맛집 하나를 소개시켜드리자면
더벤티 교리점인데요
저는 달달한걸 좋아해서 항상 주문할때
더 달게 요청을 하는데 요청도 잘 들어주시고
친절하시고 음료도 맛있어요
점바점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일단 저희 지점은 진짜 음료를 잘 만드시는지 너무 맛닜습니다
메뉴추천 해드림
흑임자 컵빙수 강추ㅋㅋ흑임자 꼬소한 맛이랑 위에 여러가지 토핑이 잘 어울리면서 맛있어요
더운날 이거 하나면 시원해짐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