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저도 부산가서 해물칼국수 먹은 기억이 나네요
진짜 맛나보여요 ㅎ
2주 전
부산 31cm 해물칼국수 본점에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커다란 그릇에 가득 담긴 해물과 쫄깃한 칼국수 면발이 시원한 국물과 어우러져 깊은 맛을 냈습니다. 특히 신선한 홍합과 바지락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해물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고,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 계속 떠먹게 되더군요. 양도 넉넉해서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기 좋았고, 분위기도 활기차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부산에서 특별한 해물칼국수를 찾는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저도 부산가서 해물칼국수 먹은 기억이 나네요
진짜 맛나보여요 ㅎ
조개가 많아서 너무맛있어보여요
칼국수 좋아하는데 부산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많이 들어본 맛집이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오늘같은 날 칼국수 땡기네요 ㅎㅎ
와 그릇크기 무선일..
칼국수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