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가 ,방향을 뫃 잡네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99898588

아침 운동하고 동네산책  누르고 걸으면  캐시가  잡혀야  하는데  바쁜  아침  시간 내  움직임이 바로 안잡혀 바로  옆에  있어도  길건너  안쪽으로  잡혀  캐시를  못  잡는  일이  간간히  발생합니다. 거리를  너무  좁게  잡아  놓으니  길건너에  있어도  잘  안잡히니 일부러 잡고  돌아오고  동네산책이  아니라  캐시잡기가  되어  버립니다. 일부러  안줄려고  그런건  아니겠지만 거리를  좀 만  늘려 주세요. 옆에  있어도 거리를  잘  못  잡아  서성이게  하거나 왔다갔다하며  잡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정희
    답글좌제2동

    저도 조금 불편할때가 있었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부누나
    답글중제1동

    gps가 못 잡아서 왔다갔다 하는거 저만 그런게 아닌군요.ㅎㅎㅎ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