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지는 동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99895260

대학이 있다고는 하지만 젊은이들이 살지 않는 마을이 됐다.

그래서 반송1동은 점점 더 늙어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센텀 2나, 반송터널이 생긴다고는 하지만 과연 젊은이들이 들어와 살 수 있는 동네가 될 수 있을까? 의문이 든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헐 ㅇㅈ 반송은 너무 낙후됨..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푸룬
    답글좌제1동

    그로게요 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반송은 재개발 ㄱㄱㄱ

    1주 전